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구글 애드센스 수익 80% 증가 (2023.04)

by 도시를 만드는 남자 2023.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달만에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유 글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4월의 구글 애드센스 수익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관심이 많으시죠. 그래서 이 글을 통해 저의 개인적인 경험을 공유하고, 여러분들도 이를 통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2023년 4월 구글애드센스 수익 ( $59.05 )

구글 애드센스 수익
2023년 4월 수익

보이시죠!? 급격한 증가요 ㅎㅎ

 

먼저, 이번 4월달에 저의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59.06 달러로, 3월 대비 약 80%가량 증가했습니다. 이렇게 급격한 증가가 있었던 이유는 아무래도 노출수가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노출수는 그렇게 많이 증가하지않았지만 아무래도 영향이 있을 수 밖에 없죠 ㅠㅠ

그리고 꾸준하게 글을 작성하는 것이 수익 증가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169달러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100달러 이상의 수익이 쌓이면 정산을 받을 수 있는데요. 2023년도에 저는 1월달에 정산을 받은 이후, 다시 한 번 정산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총 169달러의 수익을 받게 되었는데, 이러한 성과는 정말 뿌듯하네요.

169달러는 현재 우리나라 돈으로 무려 22만원 입니다.
월세비를 받는 방을 하나 장만한 기분이에요!

 

 

 

이렇게 제가 겪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 증가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정도 추세라면 앞으로 한달에 한번씩 수익을 정산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오래 걸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물론 이번에 블로그 한개를 더 시작했지만, 거기서는 수익이 거의 없다고 봐야하네요ㅎㅎ
아무래도 이 블로그처럼 수익이 오르려면 9개월 정도는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처럼 여러분들도 꾸준한 노력을 통해 성공적인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말고, 꾸준한 노력을 계속해 보세요. 여러분도 할 수 있으니 화이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