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티스토리 블로그 첫 수익 과 구글애드센스 결제수단 추가

by 도시를 만드는 남자 2023. 2. 10.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첫 수익 (구글 애드센스)

1월 21일 처음으로 티스토리 수익이 정산되었습니다.

하고 싶은게 많은 저는 사실 티스토리에만 전념한적도 없고,
시간이 남을 때 가끔씩 생각나는 글이나 일할때 필요한 자료를 남기는게 전부였습니다.

사실 7월 전에는 글이 있어봤자 6개?
고작 좋아하는 노래가사 번역 끄적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티스토리 월간 수익

 

매달 비슷한 금액은 아니지만, 8월에 갑자기 폭등해 33 달러를 고점으로
한달에 만원에서 대략 4만원 정도의 부수입이 생긴 것 같습니다. 

사람들 저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네이버 블로그 처럼
맛집, 여행, 가볼만한 곳, 이러한 태그의 글들 보다 마이너한 성향(?)의 제 방식이 좋습니다.

똥꼬집인가요? ㅋㅋㅋ

 

티스토리 첫 수익금

1월 21일 우리은행으로 109.55달러가 입금되었습니다.
수수료를 뺴고 123,552 원 입니다.

2023.01.21 당시 환율시세 1달러당 1,234.5원으로
각종 수수료를 포함하여 11,687원이 제외된 금액입니다. 

약 9%정도 빠진것 같습니다.

수수료가 좋다고하여 우리은행을 쓰고 있는데 
정산 은행을 등록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12.12 - [유용한 정보] - 구글 애드센스 결제수단 추가 및 은행 SWIFT CODE 와 우리은행 영문명 변경

 

구글 애드센스 결제수단 추가 및 은행 SWIFT CODE 와 우리은행 영문명 변경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최소 US $ 100 이상 일 때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찾아본 결과 외환을 송금 받을 때 환율이나 수수료 비용이 우리은행 이 가장 좋다고 하여 선택했습니다. 본문에서

wiggle0wiggle.tistory.com

 

저는 항상 돈 버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예를 들면, 블로그, 인스타, 유튜브, 어스2(가상부동산), 코인, 주식, 에어비앤비, 재능판매 등

이상하게도 그런것들이 눈에 밟혀서, 어찌할 줄 모릅니다. ( 코인으로 돈도 잃어보고;; )
지금은 누구나 한번쯤 경험하고 몸소 느끼고 있고 한군데서 이미 성공한 사람도 많죠.

저는 한 분야에 오래 한 분들처럼 자세히는 모르지만 얕게 여러분야를 알아보고 있다고 할까요.
그래도 같이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성장과정도 공유하면서 저도 공부하죠.

 

사실 항상 머리가 아파요.
이게 원인인듯 싶어요. ^^

 

누군가에게는 득이 될지도 모르는 정보를
어쩌면 제가 먼저 지나간 실패를

공유 해볼게요.

 

 

ⓒ 하다

하다의 유용한 정보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구독은 항상 감사할 따름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